호관원프리미엄가격과 효능, 씨스팡 관절팔팔과 비교

호관원프리미엄의 가격은 우수한 퇴행성관절염의 치료제로서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잘 나오지 않습니다. 이는 판매사 동진제약의 판매정책에 따른 것으로 3+1 이벤트와 본사마케터 중심의 물량공급을 주력하고 있어서입니다. 한편, 씨스팡 관절팔팔도 탁월한관절통 개선효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효능 그리고 주의사항까지 호관원과 씨스팜에 대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호관원프리미엄가격관절팔팔호관원프리미엄과 관절팔팔


1-1. 호관원프리미엄가격과 효능

호관원프리미엄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간단히 말해 탁월한 제품 효능과 천하장사이만기의 마케팅효과 때문입니다. 관절과 연골은 나이가 들거나 살이 찔수록 부담이 증가합니다. 특히 한번 망가진 연골은 재생이 되지 않기에 사전에 관리가 필요하며, 일단 손상이 생겼다면 주변 관절 및 근육에 최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영양을 공급해야합니다. 호관원프리미엄은 식이유황 MSM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증받은 약품이 주원재료입니다. 축적된 노폐물을 배출하고, 연골과 콜라겐을 보다 건강하며 윤활성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뼈의 주요 성분이자 외부흡수를 통해 보충되는 칼슘의 부족함을 호관원프리미엄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으로 충당하였습니다. 골다공증의 치료와 전반적인 무릎 및 연골의 강도를 개선시켜주는 기능을 함으로서 호관원섭취시 만족도가 높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울러 녹용추출분말과 황산망간 등 30가지 이상의 보완적 한약재와 재료를 부가해 기능도 개선을 위한 연구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료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복용 15일 이내 효과가 없을시 환불하겠다는 정책으로도 표출되고 있습니다. 실제 환불율은 극히 낮다고 알려질 만큼 제품 복용자들의 만족도와 자발적인 구전마케팅이 판매를 오히려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유통경로를 만드는 건강보조식품들과 달리 본사중심의 판매정책으로 3+1의 이벤트외 별다른 쇼핑몰을 통한 매출이 없는 점도 특이사항입니다. 일일 2포기준 한달 분량인 60포가 들어있으며 일부 할인 정책을 감안해도 평균가격은 10만원 이상으로 책정되고 있습니다.

1-2. 씨스팜 관절팔팔

씨스팡관절팔팔은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주력 원재료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뉴질랜드 해안 마오리족의 관절이 내륙 종족보다 우수한 것에서 착안하여, 그들의 식생활을 관찰한 결과 초록입홍합을 섭취하고 있는 것에서 힌트를 얻었다 합니다. 이렇게 추출된 뉴질랜드 원재료에 대해 국내에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았고, 연구진과 실제 복용자들의 경우 관절 통증감소에 탁원할 효과를 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관절염이 단순 노화외에도 스트레스와 충격 및 식습관의 불균형까지 다양한 원인으로 약화되는 것이 발견되고 있기에 씨스팜 관절팔팔은 이를 보완한 건강보조식품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역시나 마케팅은 심형탁씨가 담당하고 있으며 cf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생산하였습니다. 음식물 기반의 추출 약재이기에 타 약품과 병행 흡수도 가능한 것으로 (주)씨스팡은 홍보하고 있습니다. 실제 후기에서도 일일 2회 한번에 2알씩 섭취하여 한달분이 포함된 물량이 평균 6만원 전후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다양한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창구로 물량이 풀리면서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에 같은 상품일지라도 유통기한과 표시와 정품을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혈전용해제의 복용자의 경우 해조류 기반의 건강기능식품이 양쪽 약제 기능에 마이너스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의사와의 상담을 거쳐서 복용해야 합니다. 

2-1. 관절약으로서 공통점

약화되는 관절과 뼈 그리고 콜라겐 연결 성분을 돋우워 주는 호관원프리미엄과 씨스팡 관절팔팔은 노화가 지속되고 있는 국내 인구구조상 그 수요가 꾸준한 추세입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그 기능을 인정받고, 상대적인 위험도는 제한적인 것으로 검증 받은 것은 복용자에게 큰 위안이 됩니다. 아울러, 외부의 영양분 섭취외에 달리 관절 부문의 보완이 힘든 인체구조상 어르신 선물용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해조류와 MSM 및 다양한 한의학 재료들이 완벽하게 몸의 구성을 재건해주는 기능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비섭취자들과 비교하여 통증 및 관절의 노화가 감속되는 효과가 있고,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진단은 큰힘이 됩니다.

2-2. 차이점과 주의사항

다만, 마케팅과 원재료에서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무엇보다 호관원프리미엄은 공통적으로 명시된 가격이 대외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는 직접적인 상담원과의 연결과 3+1이벤트로 유통의 일원화를 추구하는 동진제약의 정책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때로는 급격한 가격할인율의 제품이 나오지만 이것이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들일 경우도 있기에 개인간 거래에서는 반드시 제품에 대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울러, 15일간 복용뒤 효과없을 시 환불이라는 정책은 호관원의 차별화된 마케팅이기에 구입직전에 여전히 유효한 방침인지 확인하는 과정도 필요합니다. 한편, 씨스팜 관절팔팔은 비교적 원재료의 단순화에도 불구하고, 워낙에 다양한 루트로 상품이 풀리고 있어서 가격의 변동성이 큰편입니다. 대외적으로 알려진 가격과 전반적인 비교가 필요하며, 큰차이가 없다면 직접적인 홈페이지 제품의 구입이 보다 기능성 보조식품의 안정성을 생각할 때 적합한 구매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아울러, 이러한 관절 통증 및 건강기능식품들이 절대적인 치료제가 아닌 기능 강화 및 보완재의 역할임을 잊지말고, 적당한 운동과 본인의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비만관리의 기준을 마련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약을 복용해도 근본적으로 신체의 무게가 더해지고 운동도 하지 않아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다면, 약의 효과를 제대로 볼수도 없고 몸의 기능은 악화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쪼록 제대로된 관절약의 효능을 볼 수 있는 약품의 확보와 몸의 상태를 유지하며 건강한 관절을 만들어 가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